-
[에어비앤비] 소중한 friend들과 소중한 추억만들기 ♥️ in Korea 이야…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3:26
처음 뵙겠습니다. 은행나무입니다.오거의 매일은 내가 당싱무 사랑하고 나에게 또 1프지앙아의 가족 같은 소중한 사람들과 에어 비앤비 빌려서 놀이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China 어학연수에서 만난 친구입니다.각각의 매력과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친구입니다.💃 단지 전국 각지에 있어 만 괜찮은 아키가 어렵게 1년에 한번씩 형 에어 비앤비를 이용하고 철야로 편안합니다.여동생이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늦게 만나자고 해서 좀 신기하고 빨리 만나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멀리서 오는 친구가 힘들어서 그런가보다라고 이해했는데, 트둥이.
>
이런 귀여운 아이들이 어디 있겠어요?(울음)며칠 전에 내 생애 1이었습니다. 동상이 제1먼저 와서 숙소를 예쁘게 꾸며서+이같이 기뻐했습니다 생애 1축하 음악과 티 없이 밝은 아이들 😭 울뻔 했지만 아이들이 웃어 주셔서.울지도 못했어요 눈물만 흘리고 웃으며 마포구에 있는 집으로 들어가자.
>
2020 XIAN이 맞아 주네요.옆에 우리의 추억으로 친구들이 가득 채워주었어요.이거 보고 진짜 너무 좋아서 진짜 너무 감동
>
원래 붙어있던데다가 풍선이 마음에 안 들어서 제가 사온 HAPPY를 붙여줬어요.한결 예뻐졌어요.
>
정면 더 이쁘죠? 원래 있던 인테리어도 예뻤어요.그래서 에어비앤비에서 가장 가운데로 본 게 평가.청결도, 인테리어, 아늑한 공간입니다.
>
TV에 제 몽골 사진으로 가득해요.
>
저 스토리 그림 너무 예쁘죠?그 주변에 China의 작은 사진이 끝없이 펼쳐져 있습니다.똑똑한 젊은이들이 벽에 무리가 없는 점포테이프 약간 돌스토리아 사진을 예쁘게 붙여줬어요.
>
투투랑으로 간 구채구, 사천 등 버스여행 아이들의 리장여행우리의 내몽골 사막여행침대열차는 너희들의 기분이 나쁘지 않아도 낭만적이었습니다.그렇게 추억여행 많이 다니고
>
와, 옛날 게입니다.음... 동전 있어서 게요.했어요 ᄏᄏᄏ 이제 방 구경 Time🥰
>
퀸침대 하나+이층침대 첫 번째 방.
>
크이은베도우 1+이층 침대 한명, 두번째 방.
>
입는 동안 구경. 좀 추웠지만 예뻤습니다.
>
내가 제1마음에 들었던 거.수건이 넉넉해요.쿠쿠쿠
>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우리가 모이는 것을 더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에어 비앤비 싼 예약하는 Tip!저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참고하세요~ https://m.blog.naver.com/vitajin9일 3/22일인 80756553
>
타네아와 에이치가 올 때까지 조금 후에 작은 시간을 즐기지 않았습니다만.제가 Happy 2020풍선과 꼬깔 모자 사서 왔는데 친구가 이제 장식하고 줘서.2020풍선은 못쓴다는 우리의 사랑 때 룸메츠가 가정에서 꾸준히 만든 머랭 쿠키.사과 말린 거위험해. 댁 너무 맛있어. 팔아도 될 만큼 맛있어요.
>
귤도 있고 아기자기하게 상차림을 하고 있습니다.
>
부엌에 아무것도 없다 ~~~
>
대구페치만두, 꿀떡 JMT😋 저희가 China에서 먹었던 황먼지도 사와서 같이 먹었어요. (종아 고마워♥️)
>
동생들이 미리 장도 봐줬어요.
>
따라서 차려진 "상두둥. 맛에 자신이 있습니다.동상은 정말 요리도 잘해요.츠쥬반장의 선두에서 착착 진행.
>
아이들이 언니들 선물로 편지 & 사진 액자 & 아기새 를 주었습니다.
>
'꼬시리하지 마'랑 '꼬도리'가 땀을 흘렸대요.감동쟁이들
>
이리하여 서로를 위해 준비한 랜덤 선물연시파티에는 빠질 수 없습니다.이번에는 쓸만한 선물이야.
>
쇼낭도
>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모두 행복해 졌습니다.(나는 샤넬 바디 미스트ウィ)
여기서 끝난 게 아니라 둠.
>
"《하루만에 암팜♥》가 멤버 리멤버♥《내사랑 펜스~펜클럽이야, 어떻게든 너 행복, 가슴가득으로 숨을 쉴 수가 없어, 저런거잖아"
>
저에게 특별히 시라고 써있는 부분 주셨어요.
펜스 초콜릿...ᄉ. 먹지 않으면, 가슴이 아픕니다ᅲ-ペン바-!
>
제가 배운 타로카드로 동상 고민도 들어줬어요.다 잘 될 거야. 걱정하지 말아요.제가전생에어떤좋은일을많이했기에이렇게예쁘고착한아이들과외국에서따뜻한추억을보내고요새도만들고계신가요?시안팸만 보면 세상 걱정을 다 잊고 장난칠 수 있어요.오랜만에 대학생 술게더와 수다로 밤새도록 달리다
>
에어비앤비 댁 좋아요.추억도 쌓고, 깨끗하고, 깨끗한 숙소덕분에 한줌 행복해졌습니다.작년에 머물렀던 신촌 에어비앤비입니다.
>
여기도 너무 예뻐서 예뻤습니다.
>
헤헤
>
양파, 떡볶이, 치킨, 맥주 등